기사 메일전송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출전 선수 확정, 한·미·일 활약 선수 총출동... 내달 7일 개막
  • 월간골프
  • 등록 2020-07-17 15:50:09

기사수정

사진/브라보앤뉴


한국, 미국,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태극낭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박인비(32)가 호스트로 참여하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출전선수 명단이 17일 확정됐다. 

   

대회 주최 측에 따르면 “지금까지는 일본투어 최종전과 일정이 겹쳐 일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을 초청할 수 없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극복 차원에서 대회를 8월로 앞당기면서 3개국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선수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출전 선수는 박인비를 비롯해 지은희, 이정은6, 김효주, 유소연, 허미정, 이미향, 최나연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태극낭자와 일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하늘, 신지애, 배선우, 이민영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현경을 비롯해 이소미, 유해란 등이 처음으로 합류한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지금까지 들어 올린 트로피만 해도 200개를 넘는다. 

   

지금까지 LPGA 선수들로만 구성된 해외파와 국내파 간의 매치플레이에서는 역대 전적 3승 2패로 해외파가 앞서 있지만 지난해 국내파가 15-9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다. 

   

대회 호스트 박인비는 “어려운 시기에 대회일정 변경과 후원을 결정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시즌 중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참가해준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다. 어렵게 열리는 경기인 만큼 더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의기투합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번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는 오는 8월 7일부터 사흘간 경주시 블루원 디아너스CC에서 매치플레이로 진행되다. 지상파 MBC, MBC SPORTS+, iMBC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생중계된다. 자세한 대회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출전 선수 명단

   

▷ 해외파 : 박인비, 이정은6, 김효주, 유소연, 허미정, 신지애, 배선우, 지은희, 이민영, 이미향, 최나연, 이보미, 김하늘

   

▷국내파 : 이소영, 박현경, 임희정, 이다연, 김지영2, 박민지, 이소미, 유해란, 오지현, 최혜진, 최예림, 김지현, 김아림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