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1 파워풀한 F/W로 비거리 향상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4-15 12:34:48
  • 수정 2011-04-21 14:36:35

기사수정

 

기가골프, 69ers, X-File Power V

2011 파워풀한 F/W로 비거리 향상

.
 

기가골프(GIGA GOLF)가 2011년 새로운 페어웨이 우드 ‘69ers(식스티 나이너스)’와 ‘X-File Power V(엑스파일 파워 V)’를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페어웨이 우드는 기가골프만의 획기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더욱 쉽고 안정적인 비거리와 방향성을 제시한다. 프리미엄 라인의 ‘69ers’는 부드러운 스윙으로 최고의 비거리를 제공하며, ‘X-FilePowerV’는 섬세하게 제어해 강하게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1 69ers Fairway Wood]

 

 


기가골프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69ers(식스티 나이너스)가 2011년 새로운 페어웨이 우드를 선보인다.

기가골프의 최신 성능으로 무장한 이번 신모델은 부드러운 스윙으로 최고의 비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11년 트렌드 컬러인 핑크브론즈 베이스에 골드 컬러를 가미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추구했다.

특히 호젤의 골드 컬러는 고급스러움을 최상으로 표현해 많은 골퍼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2011 69ers 페어웨이 우드는 최대 반발력과 고탄도로 드래그를 감소, 평탄한 스윙궤도로 볼을 더 높이, 그리고 멀리 보내준다. 헤드의 무게배분을 토우와 힐에 최적으로 분산하여 조작성을 높였으며, 부드러운 스윙으로 최고의 비거리를 달성한다.

또한, 반발성능은 높이고 볼의 초속을 향상하여 어떠한 라이에서도 편하고 안정되게 구사할 수 있다.

샤프트는 그래파이트 디자인을 장착해 최적의 스윙 스피드와 파워를 돕는다.

 

[2011 X-File Power V Fairway Wood]

 


2011 X-File Power V(엑스파일 파워 V) 페어웨이 우드는 섬세하게 제어해 강하게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볼 초속, 타출각, 스핀량을 모두 향상해 높고 강하게 뻗어 나가는 탄도를 제공, 긴 비거리를 실현해 준다.
헤드에 정교하고 파워풀하게 표현된 ‘V’ 디자인이 골퍼에게 자신감을 배가시켜 주며, 스코어 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게중심을 토우와 힐에 최적으로 분배하여 백스윙과 다운스윙을 정확히 도와주며, 가벼운 스윙으로도 최고의 스피드를 창출한다.
전통적인 라운드 솔 헤드에 중심을 기점으로 양옆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설계가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며, 저중심 설계와 세미 샬로우 페이스 타입으로 필드에서 부담감을 덜어준다.

또 관성모멘트를 최대화하여 안정된 방향성과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페이스 페인팅(Face Painting) 설계로 페이스 면의 성능을 향상해 임팩트 시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골퍼가 느끼는 타구감을 최상으로 이끌어 준다.
샤프트는 그래파이트 디자인을 채용해 임팩트 시 손에 느껴지는 충격을 최대한 감소시켜 보다 안정된 스윙을 구사할 수 있게 해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