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이스캐디, ‘CL2 론칭쇼’ 네이버 라이브로 비대면 진행
  • 월간골프
  • 등록 2020-06-04 13:23:46

기사수정

사진/보이스캐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공식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한다.

   

보이스캐디에 따르면 4일 오후 8시 30분부터 네이버 N골프를 통해 디지털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이스캐디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으로 소비하는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N 골프와 함께 디지털 론칭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약 1시간 동안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통해 실제 사용기와 제품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명 유튜버와 골프 인플루언서 문수진이 직접 제품을 소개한다.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팀 부장은 “골프 업계를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따라 이번 디지털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지친 일상 속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실시간 소통을 통해 보이스캐디의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디지털 론칭쇼에서는 ‘보이스캐디 CL2’,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도 함께 소개한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