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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파사디(La PASSARDI)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3-23 11:16:10
  • 수정 2020-02-19 18:0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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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사디 (La PASSARDI)



라 파사디(La PASSARDI)
“최근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을 만족”

 

 


지난 2010년 12월 18일 골프웨어 브랜드 파사디에서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롭게 라 파사디(La PASSARDI)를 론칭했다.

여성복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라 파사디가 기존 여성복과 어떠한 차이점을 두고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갈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라 파사디 론칭 장소를 찾아 라 파사디를 간략히 살펴본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 구현이 중요

 

 

 

최근 국내 여성복시장은 조닝별 Borderless 현상에 따라 콘셉트 구분이 불분명하고 단기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방향이 좌우되는 혼돈의 상태이다.

여기에 글로벌 SPA 브랜드와 수입 브릿지 브랜드의 지속적인 국내 진출로 국내 브랜드의 위축이 가속화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기존 브랜드에 대한 불만이 심화되고 있으며, 변화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고 확실한 아이덴티티가 있는 브랜드를 갈망하고 있다.

따라서 트렌드를 초월하는 요소를 함축하고 온·오프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해야 한다는 소리가 있어왔다.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대거 국내 시장에 유입하면서 가격으로만 승부를 하던 시대는 지나간 것이다.

이제는 가격보다 소비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랜드 특성을 규정짓고 인터넷 정보를 통한 비교구매에 익숙한 소비자를 자극할 수 있는 가치를 구현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나이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 즉, 감성적이고 편안하면서 개성 있는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 마인드의 40~50대까지 수용해야 브랜드의 수명이 오래 간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감각적이고 활동적인 이들이 주목할 것

 

 

라 파사디는 이러한 시장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게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착장 제안과 시즌별 가치 있는 핵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지나친 디테일을 지양하고 에지 있는 포인트를 준 디자인과 고급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감각적 디자인의 모던 시크를 지향한다.

따라서 왕성한 사회 활동을 하는 여성들이 원하는 젊은 마인드와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스타일의 착장을 선보이게 된다. 여기에 합리성, 실용성, 캐주얼한 자유스러움까지도 빼놓지 않았다.


라 파사디 측은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분명 라 파사디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다.”라며 라 파사디의 성공을 자신하는 분위기다.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이 가진 감성적 가치를 만족하게 하는 상품, 라 파사디는 전국 주요상권에 거점을 확보해 유통망을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라 파사디에서 말하는 것은 일명 ‘지역별 소문난 매장 만들기를 통한 유통망 확대’이다. 지역 내 Top3 안에 들 수 있도록 지역별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쇼핑몰과 가두점 위주 영업을 통한 브랜드 활성화는 물론이고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하게 된다니 머지않아 라 파사디를 만나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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