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10 웨지’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4-03-07 10:57:37

기사수정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의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2년마다 한 단계 진화된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보키 디자인 SM10을 통해 일관된 거리와 탄도, 정교한 샷 구사, 최대의 스핀을 통한 그린 주변에서의 스핀 컨트롤 등 모든 부문에서 향상된 퍼포먼스로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숏게임에서의 자신감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보키 디자인 SM10 웨지 개발을 이끈 웨지의 명장 밥 보키는 “골퍼들을 만날 때 마다 나는 웨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다고 강조한다”며 “웨지 피팅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웨지를 찾고, 다양한 상황에서 웨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터득한다면 그린 주변에서 한결 자신감을 높일 수 있고, 이는 곧 낮은 스코어로 가는 지름길”이라며 웨지 클럽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SM10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음과 같이 크게 3가지다. 먼저, 낮은 로프트에서 높은 로프트까지 로프트별로 ①최적의 임팩트 지점을 찾아 각기 다른 무게 중심 설계를 통해 일관되고 정확한 거리와 탄도 컨트롤을 제공한다. 또한 PGA투어 사용률 1위 웨지인 만큼 투어에서 축적된 다양한 피드백들을 바탕으로 ②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T, D)를 도입해 그린 주변에서 다양하고 정교한 샷 구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보키 웨지 만의 ③특허 받은 스핀 밀드 프로세스로 최대의 스핀을 제공, 이 3가지 특징들의 조합으로 역대 보키 디자인 웨지 가운데 가장 진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는 PGA 투어를 비롯해 전세계 투어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웨지인 만큼 투어 선수들의 테스트와 피드백을 제품에 적극반영해 가장 완벽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T, D)를 비롯해 골퍼들의 스윙 타입과 플레이 스타일, 코스 컨디션 등에 맞는 가장 완벽한 로프트, 그라인드, 바운스의 조합으로 총 25가지 옵션으로 구성, 골퍼들은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웨지 조합을 SM10 안에서 구성해볼 수 있다.

 

특히, PGA투어에서 선호가 가장 높은 그라인드 중 하나인 T 그라인드가 이번에 낮은 바운스의 로브 웨지 옵션(58.04T / 60.04T)으로 새롭게 추가되었고, 샌드 웨지에서 낮은 바운스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54.08M 그라인드 옵션이 SM10 라인업에 함께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이번 SM10 웨지는 로우(Raw) 웨지 옵션도 만나볼 수 있다. 간혹 투어 선수들의 백에서 볼 수 있었던 로우 웨지는 의도적으로 마감처리를 하지 않은 웨지로, 퍼포먼스는 기존 SM10 웨지와 동일하며, 자연스러운 녹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열정적인 골퍼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SM10에서는 로우 웨지 옵션을 추가했고, 커스텀 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의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는 3월 8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