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볼빅, 국내 골프 용품사 최초로 ‘PGA 머천다이즈 쇼’ 10번째 참가
  • 월간골프
  • 등록 2024-01-24 11:03:23

기사수정

사진/볼빅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국내 골프 용품사 최초로 PGA 머천다이즈 쇼(PGA 쇼)에 10번째 참가한다.

 

PGA 쇼는 24일(한국시간)부터 사흘 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볼빅은 PGA쇼에 2012년부터 올해까지 총 10번째 참가하며 이는 국내 골프 용품사 중 유일한 기록이다.

 

2020년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출격하는 볼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브랜드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제품의 기술력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스마트 이노베이터의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볼빅은 이번 PGA 쇼에 작년 하반기 출시한 세계최초 화이트카본 신소재를 적용한 우레탄볼 콘도르를 비롯 화제를 모았던 비비드콤비, 크리스탈콤비류, 신개념볼 비스타3프리즘360 등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아울러 한층 새로워진 24년 신제품 용품들을 포함하여 재활용 용품 브랜드인 카네이테이 콜라보레이션 제품 그리고 볼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브랜드 기어닷 (GEARDOT)도 출시하여 용품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

 

볼빅은 이번 PGA 쇼를 활용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작년 하반기 볼빅 USA 법인지사를 새롭게 리빌딩 하였으며 특히 1년 전 화재가 발생한 제1공장을 최첨단 스마트 팩토리로 재건했다. 

 

볼빅은 국내 유일 자체 볼 생산 포함 연간 400만 다즌 생산이 가능하다. 특히 볼빅만의 핵심 기술인 듀얼 코어 테크놀러지 기술과 최첨단 소재 연구를 앞세워 전 세계 골퍼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플레이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요소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볼빅 관계자는 “PGA 쇼에서 K골프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 과거 세계 최초 무광 컬러볼 비비드 열풍에 이어 세계를 주목할만한 혁신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에서도 대한민국 위상을 높이는 골프 브랜드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