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캠페인 협약
  • 월간골프
  • 등록 2024-01-10 11:42:41

기사수정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인 굿네이버스와 캠페인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고 발표했다.

 

2014년부터 10년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전개 중인 던롭은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던롭은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모든 자사 골프볼을 캠페인 대상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더불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과 청각 장애 아동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도 이어간다.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홀인원 기부금이 굿네이버스에 전달돼 홀인원 한 고객도 매우 뜻깊은 기부 활동으로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뿐만 아니라,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삼성농아원 사랑의 나눔 바자회 및 팀스릭슨 김장 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