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 박현경 후원
  • 월간골프
  • 등록 2022-01-07 12:01:05

기사수정

슬립앤슬립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현경 프로골퍼가 7일 서울 삼성동에 있는 슬립앤슬립 무인 베개 체험공간 슬립라운지를 방문했다. 사진/이브자리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앰버서더로 박현경(22)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현경은 지난해 우승 1회를 포함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톱10’에 14차례 이름을 올리며 2019년 프로 데뷔 후 강한 존재감 드러내고 있다. 아울러 팬클럽 ‘큐티풀 현경’과 함께 기부에 나서는 등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앞장서고 있다.

 

슬립앤슬립은 새 앰버서더인 박현경의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유지를 도우며 수면의 중요성과 가치를 간접적으로 알린다는 목표다. 

 

동시에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에 이어 박현경가 지닌 젊은 골퍼의 이미지를 통해 MZ세대와의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올 한 해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박현경의 수면환경에 대한 전문 상담을 진행하고 체형, 수면타입, 수면습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침구를 제공한다. 나아가 ‘더 위너 고진영 베개’에 이어 개인에게 더욱 최적화될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제품 라인을 강화한다.

 

또한 박현경은 슬립앤슬립 앰버서더로서 경기복에 이브자리 및 슬립앤슬립 로고를 부착하고, 슬립앤슬립이 전개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이 밖에 슬립앤슬립은 2018년 국내 스포테인먼트 기업인 ‘갤럭시아SM’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박현경, 임희정 등 다수의 프로골퍼와 김채운 전 국가대표 체조 선수를 비롯해 소속 선수에게 맞춤형 베개를 제공해오며 최상의 경기력을 펼치도록 돕고 있다. 

 

과거 고진영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선수 개인에 특화된 침구를 제작, 후원한 바 있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평소 신체 자극을 많이 받는 스포츠 선수에게 밤 사이 피로와 컨디션 회복을 돕는 수면은 매우 중요하다”며 “박현경 선수가 항상 쾌조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출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수면을 위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