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볼빅, 임인년 새해 맞아 ‘호랑이 에디션 세트’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1-12-01 16:59:02

기사수정



㈜볼빅(회장 문경안)이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가득 담은 ‘호랑이 에디션 세트’를 출시했다.

 

임인년은 육십 간지 중 39번째 해로 ‘흑호’의 해이지만 볼빅은 흑과 백의 조화에 시각적 감각을 더하여 더욱 특별한 ‘갓쓴 호랑이’를 표현했다. 

 

한국 전통이 깃든 갓을 호랑이에 씌워 한국적인 미를 더 섬세하게 풀어낸 것. 모든 골퍼들이 신년에는 영물인 호랑이처럼 용맹하고 슬기로운 골프생활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골프공에 호랑이를 형상화한 것이다.

 

2022년도 ‘호랑이 에디션’은 3종 세트로 구성됐다. 4구와 6구(H/DZ), 12구(DZ) 등 총 3가지 로 선물을 해야 하는 대상과 가격대에 따라 맞춤구매가 가능하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힘찬 호랑이 해를 맞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이다.

 

이번 에디션 세트는 볼빅의 스테디 셀러볼인 무광택 비비드에 디자인한 제품으로 4가지 색상(레드-오렌지-옐로우-그린)이다. 

 

레드색에는 ‘갓쓴 호랑이’가 힘차게 내려오는 모습을(Single), 오렌지색에는 포효하는 호랑이의 기상을(Eagle), 옐로우색에는 구름과 함께 호랑이의 영험한 기운이 서린 전통 갓을(Birdie), 그린색에는 한국 전통 창호 문양을 시각화해 볼빅이 모든 골퍼들의 홀인원(Hole in one)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문구를 넣었다.

 

3종 가운데 4구와 6구 세트의 볼마커는 ‘갓쓴 호랑이’가 우렁차게 포효하는 듯한 이미지로 디자인됐다. 패키지는 기본 블랙 색상에 입체적인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에디션 볼에는 새로운 트리플 포커스 퍼팅라인이 적용돼 있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한편, 4구 세트(볼마커 포함)의 소비자가격은 3만 원, 6구(H/DZ∙볼마커 포함) 세트는 3만6000원, 12구 세트(DZ)는 6만 원이다. 해당 제품은 볼빅 제품을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주요 골프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