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골프존,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한 기부금 굿네이버스에 전달
  • 월간골프
  • 등록 2020-12-21 16:34:40

기사수정

골프존은 지난 18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굿네이버스 서울남나눔인성강교육센터에 5000만원 상당의 기부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을 마친 뒤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은 지난 18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 3 ‘팔도삼파전 기부금 전달식’ 및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키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약 5000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 및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이 전달한 기부금과 후원 물품은 앞서 11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개최된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 성금과 골프존 본사에서 마련한 기부금이 더해졌다. 

 

팔도삼파전은 매 라운드 시 팀별 경기를 펼쳐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되는 이벤트다.

 

이번 기부와 더불어 골프존 임직원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학대피해 아동을 위해 마련한 5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키트 100개를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전달했다. 

 

키트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아이들의 건강하고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장갑, 목도리, 양말, 마스크,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골프존파크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 참가자의 기부금을 보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고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보다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 밝혔다. 

 

굿네이버스 이필승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과 학대 피해아동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도움이 많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에 맞춰 시의적절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골프존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