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기사더보기
-
-
- KPGA, 골프웨어 브랜드 어퍼스트롭과 공식 파트너 협약
-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제이스버디(대표이사 조준호, 이하 제이스버디)의 골프웨어 브랜드 어퍼스트롭이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경기 성남시의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제이스버디 조준호 대표이사,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
-
- ‘뉴질랜드 교포’ 대니 리, LIV골프 우승으로 54억 원 ‘돈 벼락’
- ‘뉴질랜드 교포’ 대니 리(한국명 이진명)가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이 후원하는 ‘LIV골프 인비테이셔널’ 올해 2차 대회(총상금 2500만 달러)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표적인 돈 잔치 대회인 LIV골프에서 우승한 대니 리는 우승 상금만 412만5000달러(약 54억 원)를 챙겨 ‘잭팟’을 터트렸다.
대니 리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
-
- 문체부, ‘KLPGA 소속 선수 1년 해외 투어 3회 출전 제한’ 완화 권고
-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 ‘해외 투어 대회의 출전 허용폭을 넓히고 선수 권익을 보호하라’고 권고했다.
문체부는 20일 “최근 KLPGA에 대한 사무 검사를 마치고 관련 결과를 통보했다”며 “현재 소속 선수들의 해외 투어 출전을 1년에 3회만 허용하는 부분을 개선해달라고 권고했다”고 전했다.
...
-
- 2회째 맞는 프로골퍼와 초등학생 매치플레이 ‘위너스 매치플레이’, 오는 28일 개막
-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선수와 초등학생 선수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타임폴리오 자산운용 위너스 매치플레이’가 오는 28일 막을 올린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위너스 매치플레이’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블랙스톤 제주 남, 동코스에서 펼쳐진다.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위너스 매치...
-
- PGA 밸스파 챔피언십, 이경훈 공동 19위... 우승은 테일러 무어
- 이경훈(32)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밸스파 챔피언십(총상금 810만 달러)’에서 공동 19위에 올랐다.
이경훈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하버의 이니스브룩 리조트 쿠퍼헤드 코스(파71)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버디 7개와 보기 2개로 5언더파를 기록했다.
최종합계 1언더파 283타를 적어낸 이경훈은 데니 맥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