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F몰, 헤지스골프 후원 KPGA 대회 개최 기념 이벤트 열어
  • 월간골프
  • 등록 2020-08-26 17:29:43

기사수정

헤지스골프 KPGA 오픈 위드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 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LF

LF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골프 KPGA 오픈 위드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골프와 KPGA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포천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 투어 중 하나의 대회인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을 개최한다.

   

헤지스골프는 대회 후원과 관련해 “남자프로골프의 재도약과 국내 골프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동시에, 기존 캐주얼한 감성으로 시장에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를 프로페셔널 액티브 골프웨어로 제고하기 위해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LF몰은 헤지스골프의 KPGA 코리안 투어 후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태영, 김규빈, 송재일, 서관훈 프로 등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유망주 선수들이 실전 대회에서 착용할 기능성 골프웨어 세트를 비롯해, 내구성과 스타일을 살린 캐디백 등 최상의 라운딩을 위한 의류 및 용품 신제품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골프 신제품을 5만원·8만원·15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1만·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헤지스골프 신제품을 구매하고, 브랜드와 함께하는 5명의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기획전에 남긴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해 감각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적용된 고급 골프용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골프가 추천하는 5명의 선수들 중 우승 선수가 탄생할 경우에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KPGA 경기 관전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골프 KPGA 오픈 위드 일동레이크골프클럽 오픈 개최를 기념한 혜택과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헤지스골프의 기능성 골프웨어 가을 신제품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