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폰테 이태리식 마늘요리 특선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4-12 14:33:00
  • 수정 2020-02-19 18:21:02

기사수정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레이디스 데이(LADY’s DAY) 프로모션

 

 

지난 1월 리뉴얼 이전 오픈한 롯데호텔 서울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외국인 조리장들이 즉석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등 한 층 더 발전한 규모의 요리, 서비스,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라세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고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4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때에 라세느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이용 요금을 50% 할인된 \33,000(정상가 \66,000)에 제공하는 ‘레이디스 데이(Lady’s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일폰테’ 이태리식 마늘 요리 특선

 

 


밀레니엄 서울 힐튼 이탈리아 식당 일폰테(IL Ponte)에서는 마늘을 이용한 이탈리아식 마늘 요리 특선을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세트메뉴로 선보이는 이탈리아식 마늘 요리 특선에는 ‘마늘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왕새우구이 전체’, ‘ 다임 향의 피망과 마늘 크림수프’, ‘ 샤프란 소스의 해물 라구를 곁들인 오징어먹물 탈리올리니 파스타’, ‘마늘을 곁들인 고르곤졸라와 발사믹 소스의 양 갈비구이와 안심 스테이크 모둠’, ‘신선한 과일을 곁들인 마르샬라 자바이오네’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 Getaway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31일까지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게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이용권 2매, 목을 편하게 해 줄 웨스틴 목 베개 그리고 여행의 길잡이가 되어 줄 관광안내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헬스장, 수영장 무료 이용 및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요일에 따라 10~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새롭게 단장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차, 다과,  청량음료를 즐길 수 있는 Happy Hour, 사우나 무료 이용 그리고 24시간 데스크톱과 무료 인터넷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20만 원~37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로맨틱 패키지’ 진행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둘만의 완벽한 여행을 꿈꾸는 연인과 부부를 위해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패키지에는 일반실 1박, 플레이버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주방장 특선 5 코스 디너와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객실 내 고급 와인과 보디 용품 세트를 함께 준비해 로맨틱한 자연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주방장 특선으로 준비된 5 코스 디너는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아보카도와 게살 샐러드, 코코넛 향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단호박 수프, 건강과 맛을 고려한 샤프론 크림소스의 연어구이와 호주산 안심구이, 주방장 특선 디저트와 차 등 다양한 메뉴로 제공된다.

 

 IP 부티크 호텔, 카페 ‘아미가’ 스프링 프로모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IP 부티크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카페 아미가에서는 신선한 야채와 화려한 꽃이 조화를 이뤄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꽃과 새싹 야채 비빔밥’, ‘딸기 주스’, ‘앙글레이즈 크림을 곁들인 딸기’, ‘딸기 바나나 주스’ 등 봄에 가장 달콤한 맛을 내는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 가든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신비로운 봄의 정원을 테마로 한 ‘매직 플라워 가든 파티’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제이제이 가든’을 통해 낭만이 가득한 봄을 선사한다.
설렘이 가득한 계절을 맞이하여, 신비로운 봄의 정원으로 변신한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봄을 기다려온 모두를 위한 ‘매직 플라워 가든 파티’가 열린다.

분위기를 뜨겁게 할 초청 DJ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가 마련되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하우스 밴드 ‘마젠타’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파티에 참석하는 모두에게 환영 음료와 일리 커피가 제공되며,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봄날의 밤에 열리는 로맨틱한 파티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줄 것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