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 Contemporary Classic Look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3-22 10:29:46
  • 수정 2020-02-19 18:17:31

기사수정

 

조이너스, Lady Like look

 


Urban Chic의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여성의 이미지를 추구하는 조이너스에서 2011년 페미닌한 감성이 묻어나는 ‘Lady-Like look’을 선보인다.


2011년 페미닌 무드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조이너스에서 선보인 ‘Lady-Like look’ 은 포근한 뉴트럴 컬러의 핏감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에 퍼 베스트를 매치하는 것으로 완성된다.


몸의 곡선을 살려주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원피스는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아이템이다. 같은 뉴트럴 컬러의 퍼 베스트를 매치하면 한층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Lady Like look’이 완성된다.

 

팬텀 골프웨어, New classic

 

 


 

 

필드에서의 실용성과 고 기능성을 추구하는 Do 골프웨어 브랜드 ‘팬텀 골프웨어(FANTOM Golfwear)’에서 이번 시즌보다 감각적인 ‘Newclassic’ 룩을 선보인다.2011년 팬텀 골프웨어가 제안하는 ‘New classic’ 룩은 보다 럭셔리하고 세련된 감성의 멘즈웨어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라데이션 패턴과 아가일 패턴이 어우러진 세련된 니트 재킷은 네이비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감에 FUR를 탈부착할 수 있어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아이템이다

 


 

팬텀 골프웨어, 러블리 윈터 룩

 

 


 

필드에서의 실용성과 고 기능성을 추구하는 Do 골프웨어 브랜드 팬텀 골프웨어에서 로맨틱한 감성의 ‘러블리 윈터(Lovely winter) 룩’을 선보인다. 팬텀 골프웨어의 ‘러블리 윈터(Lovely winter) 룩’은 모던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매치와 따뜻한 윈터 소재의 믹스로 세련된 룩을 연출한다.

 

후드가 달린 심플한 니트에 스트라이프 이너를 레이어드 하여 발랄한 감성을 더했다. 이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FUR 소재의 이어캡과 글러브, 셔링 처리된 패딩 레그워머는 필드에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세련된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르꼴레뜨, 레트로 미니 원피스

 

 


 

영한 감성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하이엔드 캐주얼을 표방하는 (주)린컴퍼니 ‘르꼴레뜨’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트로 미니 원피스(Retro Mini One-Piece)’를 선보인다.1960년대의 레트로적인 느낌의 페미닌한 감성이 어우러진 레이디 라이크 룩은 이번 시즌 핫 트렌드이다.

 

미니멀한 H라인에 레이디 라이크 디자인을 더한 르꼴레뜨의 레트로 미니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한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에 하단 넓게 White 레이스가 더해져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하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원피스에 발랄한 느낌의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어 위트 있는 소녀 감성을 표현하였다.



동우모피, 팔로미노 휘메일 코트

 

 


 

클래식한 감성과 트렌드한 디자인으로 2010년 시즌 테마를 전개하는 프리미엄 모피 브랜드, 동우모피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팔로미노 휘메일 코트를 선보인다. 동우모피의 팔로미노 휘메일 코트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최고급 팔로미노 휘메일 밍크를 사용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클래식한 차이나 카라에 섬세한 디테일을 포인트로 더하여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하였고 심플한 H라인으로 디자인되어 슬림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평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퍼를 일상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동우모피의 팔로미노 휘메일 코트는 어떤 스타일에 매치하여도 웨어러블하게 퍼를 즐길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다바트, 헝가리안 구스 다운점퍼


  


㈜ 한국월드패션(대표 타케다 신지로)의 수입 명품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adabat)에서 추운 겨울 라운드에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하게 할 고품격 헝가리안 구스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고품질의 헝가리안 구스를 사용하여 경량감과 착용감을 더한 헝가리안 구스 다운 점퍼는다운 90% 페더 10%의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퀼팅 처리로 모던하며 세련된 라인이 돋보인다. 어깨 소매와 모자가 탈부착 가능한 2Way 제품으로 기온 변화나 개성에 따라 착장 변화를 줄 수 있다. 분리되는 소매부분에 액션밴드를 적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다. 레드, 퍼플, 블랙, 네이비 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 Contemporary Classic Look

 

 


 

다양한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어반 캐쥬얼 브랜드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Kinloch by Kinloch Anderson)’에서 찬바람이 불어오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룩(Contemporary Classic Look)을 제안한다.

 

정통 클래식과 캐주얼한 감성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인 킨록 바이 킨록 앤더슨의 컨템포러리 클래식룩은 레트로와 현대적인 감각이 더해져 멋스럽다. 네이비 체크 패턴 포인트 코트로 클래식 무드를 더하였고, 포인트로 그레이 컬러 가디건의 매치로 캐주얼함을 연출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톤의 팬츠와 카멜 윙팁 슈즈를 더하면 클래식한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DAKS Ladies, 싱글 트렌치 코트

 


 


영국 전통의 트래디셔널 클래식을 대표하는 브랜드 닥스 숙녀(DAKS LADIES)에서 2011 S/S 시즌을 맞이하여 봄 시즌의 잇 아이템인 싱글 트렌치 코트를 선보인다.

 

닥스 숙녀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베이직한 기본 싱글 트렌치코트에 브랜드 고유의 하우스 체크 패턴 칼라가 탈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칼라를 부착하여 연출하면 클래식한 느낌을, 칼라를 탈착하면 모던한 느낌을 선사하며, 이번 시즌 유행 코디 법인 스카프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일앤스코트, 은나노 항균 바지

 

 


 

전통 스코티시 골프웨어 라일앤스코트에서 남성 골퍼들을 위한 ‘은나노 항균 바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은나노 항균 바지’는 은이 혼합된 제균 섬유로 제작해 땀이나 오염에 의해 균이 섬유에 침투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막아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신축사인 ESPOL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여 활동성이 좋고 안감에 기모 소재가 내재해 있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은나노 항균 바지’는 100% 발수가공 처리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특히 이슬이 많은 아침 라운드에 적합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