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바루, 새 브랜드 표어 발표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1-03-22 10:19:44
  • 수정 2020-02-19 18:05:29

기사수정

 

볼보자동차 T6 엔진, 2011년 10대 베스트 엔진에 선정

 

 


볼보의 ‘T6 엔진’이 미국의 권위 있는 자동차 미디어인 워즈 오토(WARDS AUTO)가 선정한 ‘2011년 10대 베스트 엔진(2011 10 Best Engines Winners)’에 선정됐다.


‘워즈 오토’는 매년 최고의 성능을 갖춘 엔진들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10에 뽑힌 볼보 T6엔진은 2,953cc, 직렬 6기통 트윈스크롤(twin-scroll) 터보를 장착하여 304마력의 고출력과 44.9kg.m의 폭발적인 토크를 뿜어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다.

 

스바루, 새 브랜드 표어 발표

 


 

 스바루자동차의 제조사인 후지중공업이 글로벌 브랜드 표어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을 새롭게 발표했다.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에서 ‘컨피던스(Confidence)’는 스바루만의 엔지니어링 우수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주행에 대한 즐거움과 안전을 제공함으로써 쌓게 되는 신뢰 관계를 나타낸다.

또 ‘인 모션(in Motion)’은 적극적으로 시대의 움직임을 파악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혁신을 계속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
새로 발표한 브랜드 표어는 스바루의 브랜드 이미지 및 기술력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변경됐다.

또한, 스바루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스바루 자동차의 유니크 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주행 경험을 널리 알려 고객의 삶까지 풍요롭게 만드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발전하는데 브랜드 표어를 활용할 계획이다.

 


 

스바루 코리아, 美 ALG 선정 ‘메인스트림 브랜드 2년 연속 1위’

 


스바루가 미국 최대 중고차 잔존가치평가기관(Automotive Lease Guide 이하 ALG)에서 실시한 2011년 잔존가치(Residual Value) 평가에서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 메인스트림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잔존가치는 신차를 일정기간 사용한 뒤 예상되는 차량 가치로 품질과 상품성은 물론 내구성, 브랜드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평가된다. 특히 잔존가치는 미래의 중고차 가격을 가늠하는 척도로 활용되며, 소비자의 구매결정에도 큰 영향을 미쳐 신차 수요로 연결되는 등 브랜드 가치 제고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를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만난다.
아우디 코리아는 2010년 12월 1일부터 2011년 1월 31일 까지 약 두 달 간 서울 시내의 최고급 레스토랑 7곳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후암동에 위치한 나오스 노바(naosnova), 청담동에 위치한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삼성동에 위치한 레스쁘아(L‘espoir), 컬리나리아12538(Culinaria 12538)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구스테이크 528(GOO STK 528), 키친네뜨(Kitchenette), 그라노(Grano) 등 7개의 레스토랑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7곳의 레스토랑은 국내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 쉐프진이 운영하는 가장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서 각 분야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아우디 코리아, ‘뉴 아우디 R8 스파이더’

 

 


영화 아이언맨2에서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새로운 애마로 등장해 전 세계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뉴 아우디 R8 스파이더가 한국에 왔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1월 25일(목) 스포츠카의 탁월한 성능과 오픈탑 모델이 선사하는 숨막히는 다이내믹 주행감각을 동시에 선사하는 ‘뉴 아우디 R8 스파이더’를 발표했다.


뉴 아우디 R8 스파이더는 아우디의 고성능 스포츠카 R8의 오픈탑 버전으로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발표된 이후 독일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자이퉁(Auto Zeitung)이 실시한 ‘디자인 트로피 2010(Design Trophy 2010)’에서 ‘가장 아름다운 컨버터블(most beautiful convertible)’로 선정되는 등 후보에 오르자마자 해당 부문 최고의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아우디 브랜드의 앞선 기술과 진보정신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06. All-new Infiniti M 온라인 캠페인,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대상 및 장관상 수상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는, All-new Infiniti M의 모던 럭셔리 캠페인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0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 마케팅 부문 대상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 6월 출시와 동시에 론칭한 All-new Infiniti M 마이크로 사이트(provider.infiniti.co.kr/new2011_m)는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다양한 색상의 실크 장막을 통해 All-new Infiniti M이 갖고 있는 역동성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이다.

여기에, 제품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가독성과 조작성을 개선한 것도 긍정적으로 작용해, 어워드의 각 부문별 대상들을 놓고 재경합을 벌이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까지 함께 수상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