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틀리스트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엘리트 컬렉션’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3-02-07 11:33:50

기사수정



타이틀리스트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한층 더 강화된 퍼포먼스와 더욱 스타일리쉬해진 디자인의 2023년형 기어 신제품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2종과 ‘엘리트 컬렉션’ 6종(카트백, 보스턴백, 파우치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기어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그리고 클럽과 마찬가지로 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골프백과 모자, 트래블기어를 개발하고 생산하고 있다. 

 

플레이어스 시리즈와 엘리트 컬렉션 역시 열정적인 골퍼들의 라운드 경험에서 우러나온 피드백을 투영해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골퍼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완성도 높은 마감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골퍼의 편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수납력을 높인 타이틀리스트 기어를 대표하는 스탠드백이다. 

 

이번 플레이어스 시리즈는 4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골프의 특성을 고려해 긴 시간동안 각종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도록 내구성과 수납력을 과감하게 업그레이드한 게 특징이다. 기존 4분할 투입구 대신 골퍼들이 선호하는 5분할 투입구의 플레이어스 5로 재탄생해 클럽 수납이 더욱 쉬워졌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는 커브형 오프닝 포켓에 타이틀리스트만의 진보된 심실링(seam sealing) 방수 지퍼가 설계돼 그동안 방수 골프백이 가지고 있었던 일자형 지퍼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그 활용도를 높였다.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고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시장조사를 통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플레이어스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에 골퍼들의 세세한 디테일이 더해졌다. 뛰어난 기능성의 엘리트 퍼포먼스(3종)와 경량성으로 휴대성을 높인 엘리트 라이트(3종) 등 2가지 라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