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LPGA, ‘제14대 KLPGA 홍보모델 응원 챌린지’ 이벤트 실시
  • 월간골프
  • 등록 2023-01-19 13:04:03

기사수정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제14대 KLPGA 홍보모델 응원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제14대 KLPGA 홍보모델 응원 챌린지’는 KLPG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lpgatour)에서 진행되고 있는 2023년 첫 이벤트로,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팬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2023 KLPGA 캘린더’가 제공된다.

 

‘2023 KLPGA 캘린더’는 ‘Professional KLPGA!’, ‘Twinkle KLPGA!’, ‘We Love Sports, We Have Passion!’ 등 세 가지 콘셉트으로 촬영된 ‘제14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을 활용해 제작됐다. 

 

특히, 홍보모델들의 스포티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던 ‘We Love Sports, We Have Passion!’ 콘셉트가 메인 테마로 사용돼 골프팬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LPGA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오는 ‘제14대 KLPGA 홍보모델 응원 챌린지’ 스토리를 확인하고, 응원하고 싶은 홍보모델이 올라오면 ‘직접 추가 스티커’를 통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에 매일 참여하거나 응원 메시지에 KLPGA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홍보모델 스티커를 활용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KLPGA는 2023년에도 인스타그램, 켈피TV 등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골프팬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