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여름 골퍼 위한 ‘2022 핫섬머 컬렉션’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2-05-19 16:51:26

기사수정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쿨링 기능부터 통기성, UV 차단 등 최고의 기능성은 물론, 야간 라운드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는 ‘2022 핫섬머(HOT SUMMER) 컬렉션’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측은 “이번 2022 핫섬머 컬렉션은 여름철 덥고 습한 시간대를 피해 특히 급증하는 야간 라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나이트 골프(Night Golf)’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매년 여름 시즌을 맞아 날씨 환경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디자인의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여 오고 있다. 

 

이번 2022 핫섬머 컬렉션은 어두운 곳에서도 돋보이는 형광 빛을 내는 네온 컬러와 축광방식의 야광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부터, 세심한 디테일이 담긴 트렌디한 핏, 무더운 여름 라운드를 대비한 최고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청량감과 쾌적함을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우선, 이번 컬렉션에는 필드 위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네온 그린과 네온 핑크 등 형광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시각적인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낮 동안 빛을 축적했다가 내뿜는 축광방식의 야광 로고를 적용, 야간 라운드 시 스윙의 움직임에 따라 로고에서 은은하게 빛을 내는 디테일도 눈에 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여름철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드라이한 터치감의 냉감 소재와 흡한속건 원단을 사용해 플레이하는 내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허벅지 안쪽, 등 부위 등 땀이 잘 차는 부분에 바람이 잘 통하도록 메쉬 니트 조직과 펀칭 디테일을 활용하여 통기성 또한 강화했다. 모든 제품에는 UV 차단 기능이 있으며, 비침 방지 기능까지 더해 밝은 컬러에도 자외선 노출이나 비침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 속에서 땀으로 인해 옷이 몸에 감기는 불편함이 없도록 루즈한 핏, 조거 핏, 크롭 스타일, 숏 팬츠, 밑단 트임 등 다양하고 색다른 핏 구성으로 시원하고 스포티한 여름맞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2022 핫섬머 컬렉션은 5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를 통해 컬렉션의 전체 라인을 선공개하며, 5월 4째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