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리하게 위대하게”, 2022 젝시오 3가지 라인업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2-01-12 12:27:51

기사수정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이하 던롭)는 '영리하게 위대하게' 브랜드 슬로건 아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2022년 젝시오 신제품 클럽 3가지 라인업(젝시오12, 젝시오 엑스, 젝시오 레이디스)을 12일 출시한다. 

 

이들 모델은 지난 5일 선공개 된 네이버 론칭 라이브에서 14만 명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00년 첫 모델을 출시한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3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스마트한 진화를 거듭했다. 

 

2022년 12세대 젝시오는 연습이 부족한 일반 골퍼들에게 효율을 높여주는 혁신적인 두 가지 신 기술을 도입하여 좀 더 쉽고 편안한 골프가 가능케 했다.

 

젝시오 신제품 3가지 라인업에 공통으로 탑재된 2가지 핵심 기술은, 크라운 힐 쪽에 돌출 설계된 액티브윙‘과 헤드 반발력을 높이는 ’리바운드 프레임‘ 테크놀로지다. 

 

먼저 에어로 다이나믹 설계의 액티브윙은 다운스윙의 시작과 함께 공기의 흐름을 이용하여 헤드가 흔들림 없이 궤도를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헤드 스피드의 손실이 없어 최대 비거리를 보장한다. 미스샷도 액티브윙 미적용 클럽에 비해 23% 감소시켜 준다.

 

고반발을 실현하는 반발력의 진화 리바운드 프레임은 젝시오 고유의 컵 페이스 구조에 ‘연(Soft)-강(Hard)-연(Soft)-강(Hard)’ 4중 스프링 구조의 리바운드 프레임을 더해 폭발적인 반발력을 만들어 낸다. 반발 영역은 더 소프트하게, 지지 영역은 더 하드하게 설계돼 반발 성능이 극대화돼 기존 모델 대비 반발 영역이 121% 확대되었다.

 

이 혁신적인 두 가지 테크놀로지는 압도적 비거리를 실현한다. 특히 '젝시오 엑스(X)'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각을 튜닝하여 원하는 탄도로 세팅이 가능하다. 

 

샤프트를 원하는대로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한 페이스'설계도 어드레스 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샤프트 2종(미야자키 AX-2, TOUR AD UB)을 채택하고 커스텀 샤프트 대응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가지 모델 공히 드라이버 95만원, 페어웨이우드 60만원, 하이브리드 45만원이다. 아이언은 남성용 카본 샤프트 220만원(8pcs), 스틸 샤프트 184만원(8pcs), 여성용 카본 샤프트 192만원(7pcs)이다. 

 

전국의 골프 대형체인 매장과 젝시오 특약점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영진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