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비네스,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담은 ‘싱글샴푸’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0-02-13 16:17:49

기사수정

[월간골프-Since 1970=월간골프 ]




이탈리아 에코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담은 친환경 헤어 제품 ‘싱글샴푸’를 출시한다.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환경을 지키고,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코 뷰티 브랜드다. 이를 위해 슬로우푸드 캠페인, 제로 임팩트 운동 등에 적극 동참하며, 모든 제품을 태양력, 풍력, 수력 등의 클린에너지를 통해 생산한다. 

 

싱글샴푸는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환경과 자연을 생각한 에코 뷰티 제품으로 다비네스 제품 중 첫 100% 탄소중립 제품이다. 제품의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양 만큼 흡수하여 이산화탄소의 실질적 배출량을 제로로 만든다. 또한 싱글샴푸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했다. 원산지 추적이 가능한 원료만을 사용해 98.2% 자연 분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PEG, 에톡실레이트, 합성보존료 등 자연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로즈마리와 라벤더의 천연 에션셜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싱글샴푸의 주 원료인 천연유래성분 퀴노아 성분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천연유래성분의 활용으로 자극이 없어 어린이를 비롯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모발 및 두피 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부드럽고 순한 보습감으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해준다.

 

싱글샴푸의 패키지로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바이오플라스틱을 사용했다. 바이오플라스틱은 100% 재활용이 가능하고 생물체에 의해 분해가 되어 재활용 시 별도의 분리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 투명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안에 내용물을 훤히 볼 수 있어 남은 한 방울까지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다비네스 싱글샴푸는 다비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