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PXG어패럴, 2021년 F/W 시즌 라인업 '디지털 패션쇼'로 선공개
  • 월간골프
  • 등록 2021-08-11 16:07:14

기사수정

PXG어패럴이 SNS를 통해 2021년 F/W 라인업 디저털 패션쇼 컨텐츠를 공개했다. 사진/PXG어패럴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은 지난 9일 2021년 F/W 라인업을 브랜드 소셜미디어(SNS)를 통한 디지털 패션쇼 컨텐츠를 공개했다. 

 

PXG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정보 제공 서비스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디지털 패션쇼를 선보인 바 있다.

 

PXG 2021 F/W 시즌 라인업은 PXG 아이덴티티이기도한 미 해병대 ‘마린’ 컨셉을 기반으로 밀리터리 디자인과 애슬레틱 스포츠룩, 스컬(Skull) 문양과 금장 디테일 등이 적용된 제품군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PXG에서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스페셜 컬러 라인으로 짙은 석양의 무드를 연상시키는 ‘블러드 스톤(Blood stone)’이 선정되었다. 

 

PXG 블러드 스톤 컬렉션은 오는 13일까지 프리 오더를 통해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제품은 밀리터리 컨셉의 재해석, 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고급스럽게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군장에서만 볼 수 있는 버클과 스크류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고, 미 해병대 의복을 연상시키는 빅버튼과 메탈 지퍼 디테일 등으로 브랜드 감성을 제품에 담아냈다.

 

또한 3 in 1 또는 2 in 1 형태의 제품과 리버시블 디자인, 레이어링 아이템 등의 라인업으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기능성까지 확보했다. 

 

PXG 어패럴 관계자는 “MZ세대는 물론 골프 인구의 주를 이루는 중장년층도 최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원하는 제품 정보와 관심있는 브랜드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찾아보는 추세다. 지난 해 디지털 패션쇼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았던 만큼 지속적으로 온라인 채널 강화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PXG어패럴 시즌 컬러 신제품은 오는 13일부터 정식 출시된다. 가까운 PXG 매장 또는 PXG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