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골퍼들의 봄 라운드 스타일을 책임진다!
  • 월간골프 기자
  • 등록 2015-04-10 16:25:13

기사수정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감각적인 패턴으로 골퍼들의 봄 라운드 스타일을 책임질 신제품 CG나바호(CG NAVAJO)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G나바호 컬렉션은 기존 골프업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나바호 패턴’을 도입한 제품이다. 나바호 패턴이란 북아메리카 남서부 지역의 아메리카 원주민 인디언 부족의 전통 문양으로, 이미 패션업계에서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현되고 있는 패턴이다. 이를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필드 스타일 연출에 관심이 많은 골퍼들에게 한층 특별하면서도 돋보이는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CG나바호 컬렉션은 캐디백과 보스턴백 · 파우치 · 골프우산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캐디백과 보스턴백은 두꺼운 옥스퍼드 느낌의 면혼방 재질에 나바호 패턴을 포인트로 넣고 방수 코팅 처리를 해 유니크 하면서도 활용도가 높다. 나바호 패턴으로 화려한 느낌을 주는 파우치와 우산은 보스턴백과 마찬가지로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CG나바호 컬렉션의 색상은 네이비와 레드 2가지 옵션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캐디백 56만원, 보스턴 백 20만원, 파우치 8만원, 골프우산 6만6천원이다.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여성전용 솔레어 젬스 2015 풀세트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또 스타일리쉬한 여성 골퍼를 위해 개발된 솔레어 젬스(Solaire Gems) 2015 풀세트를 출시했다. 솔레어 시리즈는 여성 골퍼들의 스윙 패턴 및 스타일에 대한 수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여성 전용 풀세트 라인이다. 가볍고 편안한 스윙으로 쉬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초급 골퍼를 위한 제품으로 총 15종(드라이버 1개, 페어웨이 우드 3개, 하이브리드 2개, 아이언 5개, 퍼터 1개,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이버는 넓은 스위트 스팟과 저중심 설계로 안정적인 탄도를 추구하는 것이 장점이다.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어떠한 라이에서도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이언은 효율적인 무게 재배치로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제공한다. 퍼터는 안정적인 볼 구름과 타구감을 선사하는 세계 최고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말렛형 제품이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199만원이다.

 

비거리 성능 강화, 신형 워버드 볼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스테디셀러 ‘워버드 시리즈’에 비거리 성능을 강화한 신형 워버드(Warbird) 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버드는 2피스 볼이다. 크고 부드러운 ‘워버드 코어(Warbird Core)’ 적용으로 볼 스피드를 상승시켜 비거리를 극대화한다. 코어의 사이즈가 늘어나면서 이전보다 더욱 얇아진 커버는 볼 스피드와 비거리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커버는 다루기 쉽고 내구성이 좋은 아이오노머 커버(Ionomer Cover)로 제작되어 최대 비거리를 보장한다.
캘러웨이골프만의 특허기술인 육각딤플도 적용됐다. 볼 표면을 100% 커버하여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고 볼의 체공시간을 연장시켜준다. 그 결과 바람을 가로지르며 보다 안정된 탄도와 비거리를 실현시킨다. 신형 워버드는 흰색과 노란색 두 가지 컬러 옵션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3만 원.(1더즌)

 

☏ 제품 문의 : 02-3218-19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