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골프존, 신규 코스 4곳 오픈 기념 5000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연다
  • 월간골프
  • 등록 2021-01-19 16:35:14

기사수정



골프존(각자 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신규코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골프존은 추위를 피해 따듯한 실내 스크린골프장에서 다양한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4개의 코스(△베뉴지 △루나힐스 안성(구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에 이를 기념하고자 1월 18일부터 2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스크린골프도 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프로모션 ‘스노우맨을 잡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5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걸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비전 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4개의 신규 코스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신규 코스 1곳당 총 6회씩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춘 고객에게는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CC의 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 골프거리측정기, 혼마 747 유틸리티, 미즈노 아이언세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루이스라비 파우치, 골프대디 UP15일 바우처 등의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단, 18홀을 모두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유저들이 실내에서도 실제 골프장의 생동감을 느끼고, 높은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동안 약 240개의 골프장과 제휴 협업을 맺어 실제 필드와 유사한 환경 구축에 심혈을 기울여왔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스크린골프장에서 제휴 골프장 코스를 경험한 유저들이 실제로 자신이 경험했던 코스의 골프장을 방문하기도 해 제휴 골프장 내장객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이벤트 역시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장이 함께 상생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윈-윈(Win-Win) 프로모션 중 하나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코스 개발을 위한 제휴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 전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