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라잉 덤보’ 전인지, 신생 의류 브랜드 ‘페어라이어’와 후원 계약
  • 월간골프
  • 등록 2021-01-13 16:49:24

기사수정



‘플라잉 덤보’ 전인지(26)가 ㈜씨에프디에이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페어라이어 골프의류를 유통하는 씨에프디에이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전인지와 골프의류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전인지는 올해 국내외 모든 대회에서 왼쪽 어깨에 페어라이어 로고가 부착된 골프의류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전인지는 지난 2015년 한·미·일 내셔널 타이틀 동시 석권 등 시즌 8승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2016년에는 세계 최초로 한·미·일에 이어 유럽까지 4대 투어 메이저대회 우승을 달성하면서 전성기를 구가했다. 하지만 2018년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서 LPGA 투어 통산 3승을 거둔 뒤 부진에 빠져 승수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해 상금순위는 37위.


조인식에 참석한 전인지는 “올해는 KLPGA 프로로 입회한지 10년째 되는 해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꿈같은 일들을 경험했다. 이제는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보답해야 한다는 각오를 다지던 차에 페어라이어와 인연이 됐다. 새로운 의류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가 됐으면 한다”며 새 시즌을 맞는 각오를 내비쳤다.


윤지나 씨에프디에이 대표는 “신장 175㎝인 전인지 선수는 지금까지 차분하고 단정한 골프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했다. 특색 있는 의류는 피하고 무난한 디자인을 선택했다. 하지만 페어라이어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디자인이다. 세련됨이 묻어나 전인지 프로가 필드 위에서 더욱 돋보일 것으로 본다. ‘올해는 다시 정상으로 오르고 싶다’는 전인지 선수의 의견과 함께 페어라이어 스러운 전인지 선수의 새로운 변신을 변화를 기대해본다”며 전인지 후원 계획을 밝혔다.


한편, 2017년 온라인 매장으로 출발한 페어라이어는 현대적 감각의 클래식한 이미지의 예술성에 기능성을 더한 고급 골프웨어다. 서울 강남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제주나인브릿지CC, 제주 핀크스CC, 아난티 남해, 이스트밸리CC 등에 입점해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