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LPGA, ‘동부건설 챔피언십’ 10월 개최 조인식 열어... 총상금 10억 규모
  • 월간골프
  • 등록 2021-01-13 16:37:03

기사수정

동부건설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이사(왼쪽) 강춘자 KLPGT 대표이사(가운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지난 1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부건설 본사에서 ‘동부건설 챔피언십(가칭)’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동부건설이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동부건설 챔피언십’(가칭)은 오는 10월 14일(목)부터 나흘간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조인식에는 동부건설의 허상희 대표이사, KLPGT 강춘자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동부건설의 허상희 대표이사는 “대내외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KLPGA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역경을 딛고 이겨낼 줄 알아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에 선수와 협회, 골프 산업 관계자 모두가 합심하여 멋진 대회, 멋진 플레이로 이번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KLPGT 강춘자 대표이사는 “이렇게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무척 기쁘다. 동부건설은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선수 후원에도 큰 힘을 쏟고 있다. 소속 선수들의 활약과 더불어 본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 KLPGA 또한 본 대회가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동부건설은 지난 1969년 설립되어 창립 52주년을 맞은 중견기업으로 도로, 항만, 교량, 주거시설 등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건설해 온 명실상부한 ‘건설명가’로, 지난해 도급순위를 15단계 끌어올린 21위를 기록했으며 공공부문에서 업계 최상위권의 수주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주 종광대2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양주회천A3BL 민간참여 공공주택 건설사업, 화성동탄2 설계공모사업을 잇따라 수주하기도 했다.

 

 

 

[동부건설 챔피언십(가칭) 대회 개요]

 

-주 최 : 동부건설㈜

-주 관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일 정 : 2021년 10월 14일(목)~10월 17일(일)

-총상금 : 10억 원

-대회장 : 미정 










최영락 기자(young11@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