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디다스골프, ‘로우 아마추어’ 꿈꾸는 ‘크로스니트 로우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월간골프
  • 등록 2020-11-04 11:33:46

기사수정

크로스니트 로우암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화.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가 올해 마지막 메이저 대회에서 ‘로우 아마추어’의 자리를 꿈꾸는 골퍼를 응원하고 그들의 특별한 경험을 기념하기 위해 ‘크로스니트 로우암 리미티드 에디션(Crossknit LOW AM LTD)’을 선보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엄선된 소수의 골퍼만이 경험할 수 있는 영예로운 자리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오거스타 대회장으로부터 영감받은 디자인을 자사 골프화 크로스니트에 표현했다.

   

선명한 그린 컬러로 제품명이 새겨진 삭 라이너는 대회 기간 중 아마추어들이 묵는 숙소의 독특한 카펫에서 영감을 받았고, 아마추어 골퍼들이 프로로서의 여정을 시작하기 전 내다보았던 친숙한 창문을 연상시키는 탭을 텅에 추가했다.

   

어퍼에는 골퍼들이 스윙 내내 안정적인 플레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포지프레임 기술이 적용된 경량소재를 사용하였고, 미드솔은 극강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울트라부스트 러닝 미드솔을 탑재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방향의 움직임에도 우수한 접지력을 전달하는 트랙션(Traxion) 아웃솔에는 그린, 화이트, 그레이를 한데 모은 컬러 배합과 유니크한 비늘 모양을 더하여 안정성과 러닝화의 반응성을 결합한 시너지에 디자인적 요소까지 모두 갖추었다.

   

한정판 크로스니트는 특별한 박스에 담겨 있으며, 그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전용 더스트 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11월 마지막 PGA 메이저 대회를 위해 만들어진 크로스니트 로우암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디다스골프 공식 온라인 몰과 청담 직영점에서 11월 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선우영채 기자(sunw_yc@monthlygolf.kr)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기사더보기
월간골프
GLAD
제주국제대학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